CAFE

씨앗앨범

6월2주 놀이 (2)

작성자씨앗2반 김미현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33 목록 댓글 0

[포크와 숟가락을 사용하여 식사해요]
내 도구를 사용해 밥과 반찬을 먹어보며 즐겁게 식사했어요.

[자유놀이]

[유희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