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정연계

[새싹반 허은율] 열린동화 릴레이 책읽기

작성자새싹2반 허은율엄마|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1

오늘은 은율가 엄마와 함께 #무엇이 들었을까?, 그림자는 내 친구, 우리엄마# 이렇게 3권의 책을 읽었답니다 (•'╻'• )꒳ᵒ꒳
3 권의 책 중 의외로 ’우리 엄마’를 제일 흥미 있게 보았어요.
발레리나가 되고, 슈퍼우먼이 되고 쉐프가
되는 다양한 엄마의 모습이 (은율이는 자꾸만 할머리라고 합니다😂)신기했나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싹1반 세희선생님 | 작성시간 26.06.12 은율이는 책을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다양한 책을 읽으며 좋아하는 책도 알게 된 시간이 된 것 같네요! 가정연계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