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빈이가 빌려준 ‘우산 사세요’와 ‘넌 무슨 색이니’ 책 2권을 재밌게 읽어 보았습니다🌸
가방에서 꺼내자마자 아린이는 서빈이책이라고 반가워하며 얼른 읽어달라고 했어요.
평소에 비오는 날과 우산을 좋아하는 아린이라서 그런지 ‘우산 사세요’ 책을 특히나 좋아하며 봤어요!
코끼리에게 어떤 우산을 줄지 물어보니 ‘아린이 딸기우산’을 코끼리에게 주겠다고 했답니다😆
그리고는 아린이 딸기우산을 들고 집에서도 “우산사세요~”하며 놀이했어요!🍓
재밌는 책을 빌려 준 서빈아 고마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