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정연계

[새싹반 조하율] 열린동화 릴레이 책읽기

작성자새싹1반 조하율 엄마|작성시간26.06.12|조회수31 목록 댓글 1

아린이가 빌려준 컬러몬스터 책!
안 그래도 몬스터에 흥미가지고 있는 하율이라 몬스터책 읽자 하니까 “몬스터~???” 라며 큰 소리로 좋아하더라고요.
책을 읽으며 색깔 이야기도 하고 감정 이야기도 하고 아린이 덕분에 행복한 시간 가졌습니다😍
좋은 책 빌려줘서 고마워 아린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싹1반 세희선생님 | 작성시간 26.06.12 “몬스터~?”라고 말하는 하율이의 모습이 상상이 가네요~ 색깔로 다양한 감정들을 알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라요! 가정연계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