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이가 빌려준 ’우리 엄마, 무엇이 들었을까?, 그림자는 내 친구‘ 이렇게 3권의 책을 읽어보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린이는 ‘우리 엄마’ 를 가장 좋아했어요☺️ 집에 같은 책이 있어서 두 권을 나란히 두고 같은 페이지를 찾으며 번갈아가며 읽는 것을 즐거워했어요🥰 원래도 아린이가 좋아하는 책인데 예인이가 빌려준 덕분에 두 권이 되어서 아린이가 재밌다며 한참을 읽었습니다🤍
소중한 책을 빌려준 예인아 고마워!🥹
다음검색
예인이가 빌려준 ’우리 엄마, 무엇이 들었을까?, 그림자는 내 친구‘ 이렇게 3권의 책을 읽어보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린이는 ‘우리 엄마’ 를 가장 좋아했어요☺️ 집에 같은 책이 있어서 두 권을 나란히 두고 같은 페이지를 찾으며 번갈아가며 읽는 것을 즐거워했어요🥰 원래도 아린이가 좋아하는 책인데 예인이가 빌려준 덕분에 두 권이 되어서 아린이가 재밌다며 한참을 읽었습니다🤍
소중한 책을 빌려준 예인아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