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정연계

[새싹반 윤시후] 열린동화 릴레이 책읽기

작성자새싹1반 윤시후엄마|작성시간26.06.18|조회수33 목록 댓글 0

시후는 자기 전 동생 시아와 함께
은율이가 빌려준 책을 읽었습니다

[자동차가 부릉부릉] 책을 읽은 뒤,

"시후야! 자동차를 타고 어디 가고 싶었어?"라고 물어보니,

시후는 "홈플러스도 가고 싶고, 백화점도 가고 싶고, 대구 할머니 집도 가고 싶어!"라고 대답하였어요.
그리고 "근데~ 대구할머니 집에는 기차타고 갈꺼야"라고 이야기하더라구요^^


[양말 한 짝이 사라졌어요] 책을 읽고 난 후에는
기분이 슬펐다고 표현하길래
어떤 부분이 슬펐는지 물어보니,
멍멍이가 친구의 양말을 가져가서 양말이 없어져
속상하고 슬펐다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하지만 결국!!!!
멍멍이가 다시 양말을 가져다 주어 찾게 되었고,
그래서 기분이 너무너무 행복했다고 이야기했답니다!


은율아 좋은 책을 빌려주어서 너무 고마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