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예술공원 삼성산으로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친구들 과 함께 산길을 걸으며 자연을 관찰하고, 전망대에 올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아세테이트지 위에 물을 뿌려 튕겨보는 놀이를 하며 물의 움직임을 탐색하였고 활동 후에는 준비해 온 과일 도시락을 맛있게 먹으며 자연 속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돌아왔답니다😊🍉🍇🍓
다음검색
안양예술공원 삼성산으로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친구들 과 함께 산길을 걸으며 자연을 관찰하고, 전망대에 올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아세테이트지 위에 물을 뿌려 튕겨보는 놀이를 하며 물의 움직임을 탐색하였고 활동 후에는 준비해 온 과일 도시락을 맛있게 먹으며 자연 속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돌아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