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예술공원 삼성산으로 숲체험을 다녀왔어요.
친구들과 함께 산길을 걸으며 자연을 관찰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아세테이트지 위에 물을 뿌려 튕겨보는 놀이하며
물의 움직임을 탐색하였고 준비해 온 과일 도시락을 맛있게
먹으며 자연 속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돌아왔답니다
😊🍎🍉🍇
다음검색
안양 예술공원 삼성산으로 숲체험을 다녀왔어요.
친구들과 함께 산길을 걸으며 자연을 관찰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아세테이트지 위에 물을 뿌려 튕겨보는 놀이하며
물의 움직임을 탐색하였고 준비해 온 과일 도시락을 맛있게
먹으며 자연 속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돌아왔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