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주님만사랑 작성시간15.09.14 위의 몇몇 예언가들이 말했듯이 우리가 영적 태세를 게을리하면 안 된다는 것에 주의해야 된다고 봅니다.
예언의 말씀은 간단히 '하나님의 계획'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 계획은 사람의 믿음을 절대적 요소로 전제합니다. 이스라엘에서 촛대가 이방인의 세계로 옮겨졌듯이 이러한 예언들이 우리의 미래의 보장은 아닙니다. 그 촛대는 얼마든지, 언제든지 옮겨갈 수 있습니다.
지금 동성애가 또 이슬람에 호시탐탐 노리고 한국 교회 자체내의 부정과 타락과 영적 무지와 변질된 복음이 판을 치는데 과연 저 엄청난 예언을 하하호호 하며 기뻐만 하고, 감당할 자신들이 있으신지요? -
작성자 부강 작성시간16.11.22 지금은 영적 전쟁이 치열하게 치러지고 있습니다. 영적 전쟁이란 말 전쟁입니다. 거짓말인 비진리와 참 말인 진리와의 전쟁입니다. 이제 진리가 이기었으므로 이긴자의 나라 새 하늘 새 땅이 우뚝 솟아나고 있습니다. 악한 세력이 이긴 것 같으나 그들은 패했기에 분열되어 서로 헐뜯고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가 되려하나 하나가 되지 못합니다. 이미 패해서 일곱머리가 일곱갈래로 흩어졌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계시말씀인 진리와 마귀의 말 거짓말인 비진리가 싸워 진리가 이기었으니 시온산 12지파가 그 증거입니다. 그 이긴 것을 증거하는 곳이 증거장막 성전입니다. 이긴자는 이긴 것을 증거하고 진 자는 말이 비방과 욕설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