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玄房 현영길

작성자현영길|작성시간26.06.06|조회수6 목록 댓글 2
나의 임이시여! 임 앞에 섰을 때 이 죄인 기억해 주소서 玄房 현영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수사랑바라기 | 작성시간 26.06.06 💖내 소중한 이웃이 없다면 내 인생은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사랑하고 미워하고 함께 울고 웃고 괴로워 할수 있기에 내 인생은 진정한 의미가 있지요.
    예쁜 미소와 사랑이 넘치는 고운 말 한마디는 이 세상 어느것 과도 바꿀수 없습니다.
    항상 자기 곁에서 열심히 일하며 묵묵히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예쁜 미소와 고운 말 한마디로 생명력이 넘치는 기분 좋은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현영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샬롬!^^...선배님! 주님 안에서 문안인사 올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