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에 그리움 작성자현영길|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 오는 날에 그리움 / 玄房 현영길 울리는 빗물은 임의 눈물인가? 흐르는 빗물은 나의 눈물인가? 어딜 향해 떠나는 빗물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수사랑바라기 | 작성시간 26.06.19 💖오늘 하루도 삶이 잔잔했으면 좋겠습니다우리들은 쉽게 성내지 않고 쉽게 흥분하지 않고, 흐르는 물처럼 고요했으면 좋겠고,괴롭고 슬픈 일이 있어도 표 내지 않고 혼자 간직하다 이내 평온해지는그러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겁고 좋은 일 많은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현영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샬롬!^^....선배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