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다 보니

작성자현영길|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2


살다 보니 / 玄房 현영길 뒤돌아보니 오르막 내리막 인생길에서 임의 사랑 손길 보인다. 시작 노트: 온 인류 사랑하시는 임의 숨결이 느끼는 아침이다. 하루하루 반복 연속에서도 늘 밝은 미소로 나를 안아 주시는 임의 크신 손길이 나의 마음을 울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수사랑바라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새롭고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소망 합니다.
    밝은 미소와 기쁨이 가득 담은 행복에 문을 살포시 열어 봅니다.
    향기에 예쁜 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현영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샬롬!^^...선배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