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는 서로에게 따뜻한 사람이 되자

작성자맘 짱|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2

우리는 서로에게 따뜻한 사람이 되자 우리라는 포근한 정이 흐르면 힘들어도 때론 지쳐서 쓰러져도 조용히 마주하는 가슴은 살아 있어 삶은 외롭지 않고 걸어야 할 인생길 정녕 쓸쓸하지 않으리. 사랑은 나눔이듯이 우리는 흐르는 물처럼 낮은 곳에서 만족을 알고 떠가는 구름처럼 남의 자리를 탐내지 말며 욕심 없는 자유로움과 아낌없는 눈빛으로 서로의 마음속에서 소망이 되자. 언제나 어느 곳에서나 우리는 서로에게 어깨를 기댈 수 있는 믿음이 되어주며 혼자 걷기엔 너무 험하여 손 내밀면 맞잡을 수 있는 온기가 있어 서로의 사랑으로 푸르게 자라는 나무의 향기처럼 우리는 서로에게 행복한 사람이 되자. - 이 경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춘당 | 작성시간 26.06.19
    인간의 삶 힘들고 쓰러질때도 있지만
    함께 위로가 되어주고 사랑을 베풀어주는
    이웃이 있기에 우리는 쓰러지지 않고
    또 일어나 힘을 얻어 일어납니다
    우리의 삶 누군가에게 희망을 주고
    행복을 주는 삶이 되도록 살아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사춘당님 늘 고맙습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