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음악 소스
<audio src="https://blog.kakaocdn.net/dn/m0HF8/btsEvdr7FBI/w2XxgGP0GhvVl1pqUc99Wk/tfile.mp3"autoplay loop>"Sweet Rain (스위트 레인 - 달콤한 비) - Bill Douglas (빌 더글라스)"</audio> -
작성자맘 짱 작성시간 26.06.20 여기도 어제 밤부터
많은 비가 내리고 있어요
사춘당님 한 주간도
고운 영상 나눔에 감사 드립니다
노트북 마우스가 작동하지 않아서
한참을 헤맸답니다
편안하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여기도 보슬비가 조금씩
쉬어가면서 내려
큰 비는 없습니다
빗길 외출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