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나라 천사방

2026년6월 15일 호야를 보냅니다

작성자강아지엄마(김계영)|작성시간26.06.20|조회수29 목록 댓글 1

호야는 저와함께 16년을 살았습니다
나이가들었어도 잘먹고 잘 지냈는데 호흡이 좋지않아 병원으로 이동하고 바로 다음달 떠났어요

우리 호야 이제 편히 쉴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잘자 호야 !!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화경(박자경) | 작성시간 26.06.20 호야 그동안 한 번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갔네요. 감사한 일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