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6월 15일 호야를 보냅니다 작성자강아지엄마(김계영)|작성시간26.06.20|조회수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호야는 저와함께 16년을 살았습니다나이가들었어도 잘먹고 잘 지냈는데 호흡이 좋지않아 병원으로 이동하고 바로 다음달 떠났어요우리 호야 이제 편히 쉴수 있을거라 생각해요잘자 호야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만화경(박자경) | 작성시간 26.06.20 호야 그동안 한 번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갔네요. 감사한 일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