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행시를 위한>
재주가 부족한 나는 맞춤법도,
주제에 맞게 쓰기도 어려운 행시
'없', '있'이나
'는', '께', '으', '리'가
나오면 내용에 한계가 있고
'를', '을', '것'도 마찬가지고요
위대한 행시와 행시인 위해
한 번쯤 생각해 봤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좋은 행시를 위한>
재주가 부족한 나는 맞춤법도,
주제에 맞게 쓰기도 어려운 행시
'없', '있'이나
'는', '께', '으', '리'가
나오면 내용에 한계가 있고
'를', '을', '것'도 마찬가지고요
위대한 행시와 행시인 위해
한 번쯤 생각해 봤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