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주 없는 나를 위한

작성자반곡|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2

<좋은 행시를 위한>

재주가 부족한 나는 맞춤법도,
주제에 맞게 쓰기도 어려운 행시

'없', '있'이나
'는', '께', '으', '리'가

나오면 내용에 한계가 있고
'를', '을', '것'도 마찬가지고요

위대한 행시와 행시인 위해
한 번쯤 생각해 봤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천 | 작성시간 26.06.21 재주랄 게 있나요
    주제에 맞게 쓰고

    없든 있든
    는적대지 말고 께름직해도 으아리 꽃피우듯 쓰고

    나도 쓸 수 있다 하면서
    를이나 을도 것지르듯 쓰고

    위대한(밥통이 좀 큼) 나다 라고 격려하며
    한가롭게 풀 뜯듯 해보는 것이지요 뭐
  • 답댓글 작성자반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재미있는
    주제를 찾아

    없는 재주를
    는 것처럼 흉내 내다

    나랏말 맞춤법도 어려워
    를을 을로 쓸때도 있습니다

    위로의 댓글에
    한껏 자신감이 납니다
    감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