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소 잘 하자

작성자智溫|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2

청소가 말끔히 되어 있으면
왠지 기분이 좋고 안정되는 느낌

소복한 먼지와 어지럽혀져 있는
물건들을 보면 화가 저절로 나

잘못된 것은 아니지만
어수선한 분위기가 정말 싫어

하던 일 멈추고 주변정리부터 해야 기분이 나아져

자꾸만 눈에 거슬리는 제자리 잃은 물건들이 방치된 인생 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 작성시간 26.06.20 네네 ㅡ
    늘 쾌적한
    환경을 선호 합니다 ㅡ 딩동댕 🎶
  • 답댓글 작성자智溫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비가 풍성히 내려 좋은 날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