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지심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지 굳게 세워 / 천리마 자꾸만 남과 나를견주지 말지어라격려의 마음으로 자신을 보듬다 보면 지나온 길마다 값진 배움이 있었으니심지 굳게 세워 내 길을 걸어가리라2026.6.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린 | 작성시간 26.06.21 남과의 비교가 가장 나쁜 버릇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ㅡ 🎶 하긴 그런데 그게 잘 안되는 현실 입니다 ㅡ 딩동댕 🎶 작성자智溫 | 작성시간 26.06.21 나는 나, 너는 나, 당당하게 살아가면 됩니다. 비교는 금물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하하하 ㅡ 🎶 그리 해야하겠습니다 ㅡ 방긋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