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격지심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4

심지 굳게 세워 / 천리마

자꾸만 남과 나를
견주지 말지어라
격려의 마음으로
자신을 보듬다 보면

지나온 길마다 값진
배움이 있었으니
심지 굳게 세워
내 길을 걸어가리라

2026.6.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린 | 작성시간 26.06.21
    남과의 비교가 가장 나쁜 버릇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ㅡ 🎶
    하긴 그런데
    그게 잘 안되는
    현실 입니다 ㅡ 딩동댕 🎶
  • 작성자智溫 | 작성시간 26.06.21 나는 나, 너는 나, 당당하게 살아가면 됩니다. 비교는 금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하하하 ㅡ 🎶
    그리 해야
    하겠습니다 ㅡ 방긋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