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선 제압

작성자智溫|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2

--강아지와 길양이--

기를 쓰고 짖어대도
너는 유리창 안, 나는 밖

선공을 한들
뭔 소용이람

제발 헛힘 쓰지 마
의미 없는 싸움이야

압도적 숫자로
우리가 이기고도 남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 작성시간 26.06.23 new ㅎ ㅡ
    잼나게
    잘 보고
    갑니다 ㅡ 딩동댕 🎶
  • 답댓글 작성자智溫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강아지가 의미 없는 열일을 하고 있습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