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선 제압 작성자智溫|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아지와 길양이--기를 쓰고 짖어대도너는 유리창 안, 나는 밖선공을 한들뭔 소용이람제발 헛힘 쓰지 마의미 없는 싸움이야압도적 숫자로우리가 이기고도 남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 작성시간 26.06.23 new ㅎ ㅡ잼나게 잘 보고 갑니다 ㅡ 딩동댕 🎶 답댓글 작성자智溫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강아지가 의미 없는 열일을 하고 있습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