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우리 함께 즐겁게 살아요 작성자반곡|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라는 말뜻에는리씨 김씨 박씨 반씨 오씨 정씨....함께 어울리며께름칙함도 없는 거겠지요즐거움도 괴로움도겁내지 말고게걸음으로 천천히 살아요살면 얼마나 산다고아등바등할까요요지경 세상 속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智溫 | 작성시간 26.06.19 그렇습니다. 그러구러 어우러져 살다보면 한세상 갈겁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