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경새재 맨발 투어 강추

작성자혜린|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2

*주절주절*

 

문경새재 가 본지가 몇십 년이 되었구나

경이롭던 그때 추억 걸었던 기억밖에
새도 넘기 힘들다던

재를 넘고 또 넘어 한양가던 선비님들

 

맨 아래 사바 세계 안개가 춤을 추고

발아랜 푸석푸석  흙먼지 뿌옇었지

투명했던 그때 추억 세월 가니 흐미해져

어즈버 그때가 언제던가

강하게 밀려오는 

추억들 그립기만 하구나

 

 

새도 넘기 힘들다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암 | 작성시간 26.06.19 네 그 추억 잘 표현하셨습니다 저도 몇번 가 보았지만. 마지막 가본지가 20여년은 된것같습니다
  • 작성자智溫 | 작성시간 26.06.19 맨발 걷기 길로 정비되어 한층 기억에 남는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