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찰*
마음을 닫고
음습해 오는 기운을 떨친다
이게 무슨 일
굶어 허기진 감성 때문일까
어불 성설이다 무슨 ,
허기진 건 마음의 여유다
기를 쓰고 여유를 가지려 하지만,
가당찮게도 오만인 것 같다
진정
다른 이유는 없다
오직 자신이 없는 것일 뿐
어불 성설이다
다음검색
*성찰*
마음을 닫고
음습해 오는 기운을 떨친다
이게 무슨 일
굶어 허기진 감성 때문일까
어불 성설이다 무슨 ,
허기진 건 마음의 여유다
기를 쓰고 여유를 가지려 하지만,
가당찮게도 오만인 것 같다
진정
다른 이유는 없다
오직 자신이 없는 것일 뿐
어불 성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