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이 굶어 허기가 진다오

작성자혜린|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2

*성찰*

 

마음을 닫고

음습해 오는 기운을 떨친다

이게 무슨 일 

굶어 허기진 감성 때문일까

어불 성설이다 무슨 ,

허기진 건 마음의 여유다  

기를 쓰고 여유를 가지려 하지만, 

가당찮게도 오만인 것 같다

진정 

다른 이유는 없다 

오직 자신이 없는 것일  뿐 

 

 

어불 성설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智溫 | 작성시간 26.06.20 때로는 성찰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오랫만에 내리는 비가 성찰의 시간을 가지라 합니다.
  • 작성자경암 | 작성시간 26.06.20 ㅡ 오늘이 가장 중요 ㅡ
    마음문 열기가 힘들어요
    음흉한 사탄의 유혹인가
    이유없는건 하나도 없어
    굶으면 모든게 허전하니
    어떻게든 채워나가야 돼
    허기지면 박력도 바닥나
    기운차게 에너지 보충해
    진일보하는 내가 돼야지
    다시올 기회는 믿지못해
    오직 오늘뿐임을 기억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