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회없는 삶 살아보자

작성자경암|작성시간26.06.21|조회수14 목록 댓글 4

ㅡ 나 혼자만의 생각 ㅡ

후회는 언제나 뒤따르지만
회한의 눈물만은 감추고 살아갑니다
없는듯 있는듯이 마음 감추고
는지시 눈을감고 생각에 잠겨봅니다

삶이란 욕구를 충족시키는게 아니라
의미를 채우는 삶이어야 함을 믿습니다

살아가는건 욕심없이 앞을 바라보며
아름다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
보다 귀중한 영혼의 경의를 찾아서
자만하지 않고 영혼을 살쮜워가렵니다

ㅡ 돌아보면 흔적 없는 인생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린 | 작성시간 26.06.21
    그 열 열 했던 자신감이 어느 날인가 자취를 감추던 날 그것은 세월이었습니다 건강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경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세월에 장사는 없답니다 적응하며 그냥 사는거지요 ~~
  • 작성자智溫 | 작성시간 26.06.21 구구절절 옳은 말씀 마음판에 새기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