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으로 난 길을 따라 걸으면
피톤치드향이 심신을 정화시키고
길 따라 울창한 숲을 이룬 나무들이
만들어주는 서늘한 쾌적함이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니
보호하고 지켜야 할
소중한 자연
약발 제대로 받으려면
내 몸처럼 귀히 여겨야
--보호해야 할 지구별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작성시간 26.06.21 네ㅡ 🎶
자연의
품이 그래도
좋습니다 ㅡ
좋은 글 잘 감상하고 갑니다 ㅡ 딩동댕 🎶 -
답댓글 작성자智溫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자연과 상생해야 사람도 살아 남습니다.
-
작성자경암 작성시간 26.06.22 new
자연없이는 우리가 생존할수 없습니다 요즘 개발이란 이름으로 훼손하는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智溫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습니다. 지나친 개발이 지구를 화나게 만들고 있습니다. 지구의 경고에 귀기울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