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풍경>
그곳에
리어카 끌던 나도 있었다
운이 좋았다
할 수 있는 것도 많고
머뭇거려도 괜찮고
니 것 내 것 따지지도 않았다
옛일 같지만 수십 년 전 일이다
이런 풍경은
야사나
기록에서나 볼 시대가 멀지 않았다
-회색도시의 기침-
다음검색
<시골풍경>
그곳에
리어카 끌던 나도 있었다
운이 좋았다
할 수 있는 것도 많고
머뭇거려도 괜찮고
니 것 내 것 따지지도 않았다
옛일 같지만 수십 년 전 일이다
이런 풍경은
야사나
기록에서나 볼 시대가 멀지 않았다
-회색도시의 기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