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운> 과 유 불 급인가요?

작성자혜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음세대 작성시간26.06.21
    내가 투표를 하지 않았다면 신경을 덜 썼을텐데
    괜히 투표를 해서 더 신경이 쓰이는지도 모르겠네요..
    어쨌던 이제는 신경을 가급적 덜 쓰고 살겠습니다..*)*
  • 작성자 천리마 / 박정걸 작성시간26.06.21 네네 ㅡ
    요란한 세상도
    평온이 온다 합니다 ㅡ!!!
    좋은 글 잘 감상하고 갑니다 ㅡ 수고 하셨습니다 ㅡ 딩동댕 🎶
  • 작성자 한국몽 작성시간26.06.22 new 일부의 난장판이 확대 해석되는 것도 문제인듯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