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운> 과유불급인가요? 작성자다음세대|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래도 탈, 저래도 탈과격해도 탈유약해도 탈불편해도 탈급속해도 탈인색해도 탈가짜라도 탈요상해도 탈* 영어 7행시 운 : Too Muc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 작성시간 26.06.21 하하하 ㅡ 🎶 이래도 탈저래도 탈...탈도 많고 말도많은 사람들 사는 이야기...잘 읽고 갑니다 ㅡ 딩동댕 🎶 답댓글 작성자다음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 말입니다..이런 저런 탈 없이 살아가기는 쉽지 않지요..*)* 작성자혜린 | 작성시간 26.06.22 new 탈을 잡으려면 어떤 짓에도 탈은 잡힐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