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운> 과유불급 인가요?

작성자경암|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5

ㅡ 요지경 세상 ㅡ

과유불급 물극필반 이라는데
유추해봐도 노조는 과격하고
불합리한 행동 삼성 귀족노조
급료외 과한 성과급 요구하니

인정할 수 없는 짓들 같은데
가급적이면 적당히 요구해야지
요는 대기업이 노조를 위에
존재하는지 묻고 싶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음세대 | 작성시간 26.06.21
    대한민국 기업 뒤흔들고..
    국민들 걱정 시키는..
    노조 좀 어찌할 수 없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경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우리나라 노조는 노조가 아닌것 같습니다 기업을 뜯어먹는 기생충같습니다
  •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 작성시간 26.06.21 네ㅡ 🎶
    시사저널
    잘 감상하고 갑니다 ㅡ 수고 하셨습니다 ㅡ 딩동댕 🎶
  • 답댓글 작성자경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피헤보는건 일반 국민입니다
  • 작성자혜린 | 작성시간 26.06.22 new 또 다시 집값은 들썩이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