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 요지경 세상 ㅡ
과유불급 물극필반 이라는데
유추해봐도 노조는 과격하고
불합리한 행동 삼성 귀족노조
급료외 과한 성과급 요구하니
인정할 수 없는 짓들 같은데
가급적이면 적당히 요구해야지
요는 대기업이 노조를 위에
존재하는지 묻고 싶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음세대 작성시간 26.06.21
대한민국 기업 뒤흔들고..
국민들 걱정 시키는..
노조 좀 어찌할 수 없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경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우리나라 노조는 노조가 아닌것 같습니다 기업을 뜯어먹는 기생충같습니다
-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작성시간 26.06.21 네ㅡ 🎶
시사저널
잘 감상하고 갑니다 ㅡ 수고 하셨습니다 ㅡ 딩동댕 🎶 -
답댓글 작성자경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피헤보는건 일반 국민입니다
-
작성자혜린 작성시간 26.06.22 new
또 다시 집값은 들썩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