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운> 과 유 불 급인가요?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음세대 작성시간26.06.21
    그렇습니다..
    사람이 알면서도 쉽게 버리지 못하는 게 욕심이지요..
    이것만 잘 다스려도 절반은 성공이라 봅니다만..*)*
  • 답댓글 작성자 천리마 / 박정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네 ㅡ
    천부당 만부당
    옳으신 말씀 입니다 ㅡ!!!
    정겨운 머무르심에 감사 합니다 ㅡ 회장님 ♡♡♡
  • 작성자 智溫 작성시간26.06.21 그렇습니다. 때로는 인내와 기다림이 약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천리마 / 박정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ㅡ 🎶
    늘 긍정적인
    아이콘 고맙습니다 ㅡ방긋 ♡♡♡
  • 작성자 경암 작성시간26.06.21 숫자의 힘으로 자기들의 옥구를 관철하려는게 문제입니다 대화로 풀어나가면 얼마나 좋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천리마 / 박정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ㅡ 🎶
    정치가
    잘 되는 나라면
    좋겠고 노사분규가 지나치지 않는
    사회면 좋겠습니다...
    정겨운 머무르심에 감사 합니다 ㅡ 경암님 ♡♡♡
  • 작성자 혜린 작성시간26.06.22 new 누구라도 중용의 길을 걸으면 세상이 평화로워 지겠지만 욕심은 늘 그걸 못하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천리마 / 박정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네ㅡ 🎶
    그럴수도
    있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ㅡ방긋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