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운> 과 유 불 급인가요?

작성자智溫|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천리마 / 박정걸 작성시간26.06.21 네네 ㅡ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살자고 하나
    욕심이 허락하지
    않으니 문제 랍니다...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ㅡ 딩동댕 🎶
  • 답댓글 작성자 智溫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렇습니다. 인간의 욕심은 끝간 데가 없습니다.
  • 작성자 다음세대 작성시간26.06.22 new 그렇지요..
    어찌 보면 바른 생각 같습니다..
    욕심 없이 살면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 智溫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그렇습니다. 욕심 없는 삶이 자기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듭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