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운> 과 유 불 급인가요?

작성자경암|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천리마 / 박정걸 작성시간26.06.22 new 네네 ㅡ
    불필요한 일에
    신경을 많이 쓸
    필요는 없다고 생각 합니다 ㅡ
    좋은 글 잘 감상하고 갑니다 ㅡ 딩동댕 🎶
  • 작성자 다음세대 작성시간26.06.22 new 구구절절..
    다 옳은 말씀입니다..
    과한 것은 늘 탈이 나게 마련이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