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운> 과 유 불 급인가요?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2

어우렁 더우렁 / 천리마

과한 마음 품으면
화가 되어 돌아 오고
유유한 지혜로
중도를 지켜야 하지

불같은 욕심 잠재우고
덕을 세우니
급히 가는 길 보다
바른 길이 복이다

인가요 묻는 말에도
깨달음 머물고
가만가만 살피는 것도
지나친 병이라

요행을 바라지 말고
어우렁 더우렁 사세

2026.6.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음세대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우렁 더우렁..
    오늘도 이렇게나 일찍 일어나셨네요..
    좋은 날 되시고 몸 성히 돈 많이 버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굿모닝 ㅡ ♡♡♡
    꾸우벅 ㅡ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