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 <운> 과유불급인가요?

작성자다음세대|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4

어떤 친구, 과하군

              * 뭐, 요새 논다더만

 

  * 영어 7행시 운 : Too Much(과하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 작성시간 26.06.22 new 캬 ㅡ
    급한 불은
    껐는데...
    요새가 문제군요...
    잼나게 놀고...ㅎ
  • 답댓글 작성자다음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그러네요..ㅎㅎ
    뭐..노는 사람이 부럽긴 하지만요..*)*
  • 작성자혜린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 끝 연을 잠깐 어리둥절 했는데 .. 띄어 쓰기가 참 중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음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맞습니다..
    그러나 지금처럼 붙여서 쓴 글에서는 어쩔 도리가 없지요..
    그래서 아래에 알아보기 쉽게 한 줄 따로 적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