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운> 과 유 불 급인가요? 작성자반곡|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글쎄>과유불급유전무죄 무전유죄불가항력급할수록 돌아가라인정하기 싫지만가진자와 권력자에게는요상한 말로 들리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음세대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 글이군요..반곡님 여름호는 4편 편집 완료한 상태인데..다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여름호 책자는 내일 나올 예정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