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운> 과 유 불 급인가요?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4

깨달음 하나 / 천리마

과한 욕심은 마음의 짐이되고
유한 미소로 세상을 품어도
불같은 욕망 스스로 태우니
급히 서두르지 말고

인생길 걸음 지혜를 새기며
가만히 돌아보면 넘침도
부족함만 못하드라

요람한 세월 속 깨달음
하나 과유불급이라오

2026.6.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린 | 작성시간 26.06.22 new
    옳으신 말씀 허나 때로는 과유불급도 좋더이다
  • 답댓글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ㅎ ㅡ
    그럴때도
    있습니다 ㅡ 딩동댕 🎶
  • 작성자다음세대 | 작성시간 26.06.22 new 깨달음 하나..
    넘치면 좋지 않다..*)*
  • 답댓글 작성자천리마 / 박정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딩동댕 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