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셋에서 vim 쓰는 방법이 있나요? 작성자기비|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세기 작성시간26.06.14 날개셋 제작자 분께도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ebulsik@gmail.com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bul 작성시간26.06.14 moogi.new21.org 날개셋 만드신 분 홈페이지. 들어가 보면 연락처 있을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