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보게 그 빛이 어둠이 아닌가?

작성자瑤翰 김요한|작성시간26.06.21|조회수46 목록 댓글 1

여보게 그 빛이 어둠이 아닌가?

/김요한

 

어이 여보게 동무들이여

지금 그대들이 가진 그 빛이

과연 계시의 등불인가? 혹시…

언어의 테크로 키질을 해대면

그건 아마 사탄의 소란전략일걸,

 

그리스도께 붙잡힌 하나님의 사랑

도저히 건널 수 없는 큰 구렁을

그 품에 안겨 잠자듯 건너와 안착,

꿈인 듯 깨어난 새벽별의 조명에

부시시 눈 뜬 낯선 광경에 놀랐다.

 

잃어진 나였고 다시 찾음 받은 나,

그 은혜와 진리에 푹 잠긴 구원노래

어찌 딴 길이 있고 딴 의가 있을까?

오로지 나는 그 사랑에 붙잡혀 함께

죽고 다시 살아 그로 인해 살 뿐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an5572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