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목협의회

2026년 6월21일(주일) 견진성사 총대리 신부님 사목방문 점심식사

작성자정경화미카엘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0

견진성사 사목방문을 오신 총대리 신부님을 위해 사목위원 모두 기쁜 마음으로 점심식사를 준비하였습니다.

함께 고기도 재워주시고 실파도 다듬어주시고 늘 다정하신 우리 신부님^^
전날 장도 보고 야채손질도 미리 준비하시는 늘 애써주시는 여성 부회장님^^
본격적인 요리 시작 동그랑땡 표고전 오이고추전 소 만들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문어 손질 담당 선교신심 분과장님^^ 👍
텃밭 감자로 만든 감자전과 각종 전 3종
저의 이름은... 문어 카르파쵸라고 합니다~ㅎㅎ
밀푀유 나베
맛있는 한상이 완성되었습니다^^

저희 신부님 은경축을 저희 본당에서 성대하게 차려드리고 싶습니다~ 라는 중.장년 분과장님 요청에 사목위원 모두의 의견이라면 긍정적으로 고려해 주시겠다고 말씀해 주신 총대리 신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