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 한번만 해줘💚╋
어젯밤에 마누라가 보챈다 자기야 딱 한번만 싫어~? 한번만 한번만 한게 벌써 몇번째야~~? 정말로 이번 딱 한번만 해줘~으~응~~
글쎄 안된다니까~~ 나도 힘들단 말야 ~~ (울먹이며) 제발 한번만 더 해줘~~응 ~ 여~봉~~~ 아 정말 돌아가시겠네~ 피곤 하다는데 왜 자꾸 조르는거야~~?
토라지며 변했어~~ 신혼때는 잘만 해주더니~ 옆에 있던 딸이 짜증내며 벌떡 일어나 말한다
![]()
에휴~ 그만 싸워~~ 내가 설것이 할께~~ 난 또 설것이 였구나~푸~하~하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좋은 글과 좋은 음악이 있는 곳
글쎄 안된다니까~~
나도 힘들단 말야 ~~
(울먹이며)
제발 한번만 더 해줘~~응 ~
여~봉~~~
아 정말 돌아가시겠네~
피곤 하다는데 왜 자꾸 조르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