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햇살아래]조용히 음악 감상하는 여인 (이준영 - 나였으면 (Piano by 박보검))

작성자엘리사벳|작성시간26.06.10|조회수38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리사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LnGx/b9f0ca348fd0132732776a4296c9da22728df313" ="햇살 아래 조용히 음악 감상하는 여인">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LnGx/2eccb6642832f779db9e0104e41865830cc0cfe7" data-css="골드색 댓글창">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LnGx/aff22b875189ad99ab3a48b859893630ab09cbd1" ="글자체">
  • 작성자엘리사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준영 - 나였으면 (Piano by 박보검)

    음원 소스

    <div class="video-wrapper" style="--maxwidth:600px ; --bgcolor: # ; margin: 0;">
    <iframe src="https://www.youtube.com/embed/?playlist=b1AR7XHhx9E&autoplay=1&loop=1&vq=highres" allow="autoplay" allowfullscreen frameborder="0"></iframe>
    </div>
    <link href="https://0su9.github.io/css/div_frm.css" rel="stylesheet" 동영상>
    <link href="https://0su9.github.io/css/skin-x.css" rel="stylesheet" 스킨숨김>
    <link href="https://0su9.github.io/css/menu-x.css" rel="stylesheet" 메뉴숨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