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앞에 남은 세월.....💭 작성자은빛날개|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앞에 남은 세월.....💭 .....。푸른잎도 .....。언젠가는 낙엽이 되고 .....。예쁜꽃도 .....。언젠가는 떨어지지요...。 .....。이세상에 .....。영원 한것은 없습니다...。 .....。오늘 이 시간도 .....。다시 오지 않습니다...。 .....。영웅호걸 절세가인도 .....。세월따라 덧없이 가는데 .....。우리에게 .....。그 무엇이 안타깝고 .....。미련이 남을까요...。 .....。누구나 그러하듯이 .....。세월이 갈수록 .....。곁에있는 사람들이 .....。하나 둘씩 떠나가고 .....。남은 사람들 마저 .....。세상과 점점 격리되어 .....。외로워 집니다...。 .....。이별이 점점 많아져 가는 .....。고적한 인생길에 .....。서로서로 안부라도 .....。전하며 마음 함께하는 .....。동행자로 인하여 .....。쓸쓸하지 않은 .....。나날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나이들어 외롭지 않은 .....。행복한 삶을 사는데 .....。활력적이고 적극적인 .....。활동이 대안입니다...。 .....。세월앞에 .....。누구도 예외는 없습니다...。 .....。풍성하고 넉넉한 마음으로 .....。좋은시간 보내시기를...。 .....。아껴쓰면 20년...。 .....。대충쓰면 10년...。 .....。아차하면 5년...。 .....。까딱하면 순간...。 .....。이것이 .....。우리앞에 남은 세월입니다.................✎ .....。-작가미상 옮겨온글- ◈ 골든벨... 눌러보고 싶다 ㅎㅎ ◈ Forever / Stratovariu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엘리사벳 | 작성시간 26.06.05 우리 앞에 남은 세월과 시간 참 빠르게 흘러 갑니다좋은글 주심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