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표가 먼저다---- 고도원의 아침편지

작성자들꽃이야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1
사랑

목표가 먼저다---- 고도원의 아침편지

목표의 설정이 없다면

길은 의미를 잃어버리고 만다.

길은 목표를 필요로 한다.

일상에서 그렇듯이 사막에서도 마찬가지다.

목표를 통해서만

길은 존재의 가치를 갖는다.

그리고 목표를

설정함으로써 나는 길가에서 만나는

수천 가지 중요한 것과 중요하지

않는 것들을 더욱 잘 구분할 수 있다.

- 아킬 모저의《당신에게는 사막이 필요하다》중에서 -

* 목표와 길은 하나입니다.

목표가 있으면 길은 찾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길이 있으면

목표도 생겨납니다.

굳이 우선순위를 따지면, 목표 설정이

먼저입니다.

목표가 있으면 없던 길도 만들 수 있고,

사막도 건널 수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所向 정윤희 | 작성시간 26.06.23 목표가 먼저다----
    고도원의 아침편지를 감사히 읽어 봅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