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편지지] 들꽃 향기 / 재희

작성자재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8

 

1


들꽃 향기 / 재희 계절은 늘 떠나가지만 마음은 그 자리에 오래 머문다. 그래서 우리는 꽃이 진 자리에서도 향기를 기억하고, 저물어 가는 노을 속에서도 아직 남아 있는 빛을 바라본다. 그대에게 보낸 들꽃 편지는 사라지는 것들을 붙잡는 일이 아니라, 사라진 뒤에도 아름다웠다고 조용히 기억해 주는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들꽃은 계절을 물들이며 지나가고 사람은 세월을 물들이며 지나가듯.


 

편지지 소스

 

2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3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4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5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6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7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8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9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10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맘짱 님 ~ 안녕하세요~
    휴일 편안히 잘 보내셨는지요~

    네.~ 이쁜 글 담아 나눔 해주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유월이 성큼 성큼 달려 가네요~
    더 멋진 새로운 한 주를 위해 이 밤 행복한 꿈길 되세요~
  • 작성자所向 정윤희 | 작성시간 26.06.21 들꽃 편지 아름답습니다
    주말 시간 곱게 채워 주시어 보기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所向 선생님 ~ 안녕하세요~
    휴일 편안히 잘 보내셨는지요~

    네.~ 이쁜 글 담아 나눔 해주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유월이 성큼 성큼 달려 가네요~
    더 멋진 새로운 한 주를 위해 이 밤 행복한 꿈길 되세요~
  • 작성자엘리사벳 | 작성시간 26.06.22 new 재희님 편지지는 소중한 편지 입니다
    항상 나눔 주시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엘리사벳 님 ~ 안녕하세요~
    월요일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늘 감사드립니다.~
    이쁜 글 담아 나눔 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