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를 위한 기도.

작성자바람의 노래|작성시간26.06.20|조회수85 목록 댓글 5

 

" 천지의 주재이시며

만물의 창조주이신 주께 구하오니

 

지금까지  16년을 하루 같이

한 명의 주인에게 일편단심으로

충성하다 생을 마감한

반려견 "연아"에게 

 

하늘 문을 활짝 여시사 지금 즉시로

천국에 들어가도록  허락하여 주옵소서 !

 

또한

연아 주인의  쓰라린 마음도

헤아려주사  우울하지 않게 하시고

먼 훗날 !

연아와  천국에서 기쁨으로

다시 만나게 하여 주시기를

바라나이다.

 

끝으로  연아 치료에 좀 더 최선을 다하지 못한

저의 불충에  머리를 숙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의 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https://youtu.be/JYX9lpQWv6E?si=pxz_t05LUlPKpvYX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메아리 | 작성시간 26.06.21 에효
    우리도16년 키운 재롱이 보낼때 너무 힘들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 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말 못하는
    가족입니다.

    평생을 주인만 바라보고
    주인에게 충성하고
    단 한번도 배신하지 않는..

  • 작성자강영아 | 작성시간 26.06.21 사람보다 강아지 잊은것이.너무가슴 아프더군요. 그래서 다시는. 키우지. 말자고. 해놓고도. 키우게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 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정들면
    이별이 너무 힘들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