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파~~~

작성자어짐|작성시간26.06.22|조회수42 목록 댓글 2


온가족이 둘러앉아
커다란 접시에 멜론을 가득 잘라 놓고
멜론중에 최고 맛있구나! 하하호호~
즐겁게 먹고 있었다.


향기에
맛에
가족들 분위기에
행복해하며
그윽한 미소를 짓고 있는데....


할머니 먹지마!!!!

너무나
선명하고 또렷한
냉정한 목소리!!

온가족 얼음이 되고 ㅋ
나는 돌아서서 웃음을 참느라 힘이 들었다.ㅋㅋ

정말
궁금하다.
손주의 진심!!

온종일 놀이터로
마트로 온갖 간식 사주고
안아주고 기저귀며 온갖 시중을 들어준 나에게..


왜 그런걸까?

그것이 알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아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왜그리 밉보였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어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
    뚱뚱하고
    못생겨서 그런듯해요...ㅠㅠ
    살도 빼고
    피부관리도 해야겠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