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지막 그날에는

작성자.수련.|작성시간26.06.20|조회수114 목록 댓글 2

마지막 그날에는


지나간 것에 미련을 두지 말고
내 것이 아닌 것에 욕심을 내지 말며
시절 인연에 연연해하지 말자.

오늘 하루 살아 있음에 감사하고
가진 것에 만족하며
지금 곁에 있는 인연과 여여하게 살아가서

돌아올 내일에 대한 두려움은 버리고
매일 최선을 다한 삶이라면
마지막 그날에는 미소로 답할 수 있으리라.


202606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창조맨 | 작성시간 26.06.20 그래요
    마지막 그날에는
    삶의 여정이 누구나
    더없이 애틋해지겠지요

    남과 비교하며
    상처 받을 필요도 없을테고

    발길 헛디뎌
    기운을 빼앗길 필요도 없고

    체면 때문에
    돈과 시간을 낭비할 필요도 없을테고...

    때로는
    저 같이 무례한 사람도 있으니 이해해 주시길....

    글에 공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살다보니 때로는 타인과
    비교도 하게 되고

    체면때문에 돈도 시간도
    낭비했던 날들이 있었지요ㅎ

    허나 이제는 곁에 남은 사람들과
    잘 살다 가는게 최고일듯요

    이렇게 초라한 글에도
    머물러 주시고
    공감해주시니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