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소중한 시간 내셔서 정기전에 참석해주신 회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정기전에 참석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그런데 한말씀만 올리겠습니다.
화이트 보드에 점수 작성 하실 때~~~~~ 모든 팀원 분들께 부탁드립니다.
간혹 팀원 점수란은 비워두고 등수를 알기 위한 점수는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ㅠㅠ
내가 안적으니 뭐!!! 상관 없어가 아닌ㅠㅠ 어 이친구 점수가 안적혀 있네? 파악이 되시면 어느 누구든 상관 없으니 적어 주세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푸돌이 님 4게임 5게임 점수 누락 (3게임 통합 점수로 에버 산정했습니다.)
미미소 님 160점 위에 5게임 점수가 누락 (1~4게임은 위에 점수와 마지막 5게임은 160점으로 에버 산정했습니다.)
하루 정기전 점수가 크게 작용은 하지 않지만 이벤트 게임이나 통합 에버산정때 의도치 않게 조금이나 에버가 올라갈수 있습니다.
내점수가 아니니까~~~~ 내가 적지 않으니까~~~~ 상관없어가 아닌 우리 팀원 점수가 빠져있네?
조금만 신경써주세요 간공히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