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51회 정기전 점수 올립니다.

작성자로고러버|작성시간26.06.15|조회수69 목록 댓글 3

항상 소중한 시간 내셔서 정기전에 참석해주신 회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정기전에 참석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그런데 한말씀만 올리겠습니다.

화이트 보드에 점수 작성 하실 때~~~~~ 모든 팀원 분들께 부탁드립니다.

간혹 팀원 점수란은 비워두고 등수를 알기 위한 점수는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ㅠㅠ

내가 안적으니 뭐!!! 상관 없어가 아닌ㅠㅠ 어 이친구 점수가 안적혀 있네? 파악이 되시면 어느 누구든 상관 없으니 적어 주세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푸돌이 님 4게임 5게임 점수 누락 (3게임 통합 점수로 에버 산정했습니다.)

미미소 님 160점 위에 5게임 점수가 누락 (1~4게임은 위에 점수와 마지막 5게임은 160점으로 에버 산정했습니다.)

 

하루 정기전 점수가 크게 작용은 하지 않지만 이벤트 게임이나 통합 에버산정때 의도치 않게 조금이나 에버가 올라갈수 있습니다.

내점수가 아니니까~~~~ 내가 적지 않으니까~~~~ 상관없어가 아닌 우리 팀원 점수가 빠져있네? 

조금만 신경써주세요 간공히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과땅 | 작성시간 26.06.16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미미소 | 작성시간 26.06.16 부경기이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인지 하겠습니다.
  • 작성자학이 |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