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적합니다

작성자수퍼에이치|작성시간26.06.15|조회수131 목록 댓글 2

자주 못나가서 이적합니다~
소속이 바뀌더라도 시간되면, 참석할게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심 | 작성시간 26.06.15 어디가서든 즐겁게 볼링 치세요
    그동안 수고 했어요,,,
    시간될때 반갑게 만나요~^^
  • 작성자새치미 | 작성시간 26.06.16 어디서든 즐볼 하세요..시간 되심 중부도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