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부 ☏]​내 안의 바다를 넓혀가는 시간

작성자야심|작성시간26.06.20|조회수57 목록 댓글 3

우리는 인생을 살아가는 동안
수많은 사람들과 만나서
인연을 맺고 헤어지며

좋으면 좋은 대로 싫으면 싫은 대로
그 인연 안에서 함께
생사고락을 하며 살아갑니다

그렇지만 때로는 내게
아무런 해를 주지 않은 데도 불구하고
상대가 막연하게 미워지고
보기 싫어지는 사람이 있어서
그 사람의 대한 이야기만 나오면
시기하고 좋지 않은 평가를
하게 될 때가 있습니다

"해불양수(海不讓水)"라는 이야기들어보셨죠?
넓은 바다는 강물을 물리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물은 깨끗한 물이라고 해서 환영하고
더러운 물이라고 해서 물리치지 않습니다

물은 그 어떤 환경을 구분하지 않고
자기에게 오는 모든 물을 다 받아들입니다
그리고 자기 안에서 정화를 시켜 나갑니다

어떤 인연이든
모두 긍정으로 받아주고
사랑으로 감싸주는 아름다운
진실된 마음이 필요합니다

살면서 한번 맺은 좋은 인연을
나의 실수로 저버리지는 않았는지
한 번쯤 돌아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한 주 수고 많으셨습니다,,,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내일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쿨매니아 | 작성시간 26.06.20 전생에 천번의 만남이 있어야 후세에 한번얼굴을 본다고 합니다 그게 인연인거죠 우리는 자주보고웃고 같이밥먹는 사이니까 엄청난 전생의인연인거죠 그래서 이웃이되고 지인이 되는겁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승용 | 작성시간 26.06.20 만나고 헤어지고
    사람을 남기기가 쉽지 않지요
    내 코앞만 크게보이니~~~
  • 작성자새치미 | 작성시간 26.06.21 뒤를 돌아보니 실수 덩어리넹...품을줄 알려면 가슴을 키워야지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